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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의 모든 것

  • 카테고리직무교육/영업
  • 차시수30 차시
  • 시간30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세일즈 직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자긍심을 바탕으로, 자기주도적 태도와 고객 중심의 마인드셋을 형성하고,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요구되는 응대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히며,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매장 운영과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교육대상
    1. 고객 응대, 제안, 설득 등 세일즈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2. 고객의 구매 행동과 경험 흐름을 이해하고 실전 응대에 활용하고자 하는 리테일 종사자
    3. 제품 진열, 매장 연출, 디스플레이 등 공간 운영 전략을 실무에 적용하고자 하는 직원
    4. 고객 관리, CRM 전략, 성과 향상 기법 등 성과 중심의 세일즈 역량을 높이고자 하는 실무자
    5. 세일즈 과정에서 고객 만족과 재방문을 유도하는 실전 노하우를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근무자
  • 교육목표
    1. 세일즈 직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자긍심을 바탕으로, 자기주도적 태도와 고객 중심의 마인드셋을 형성할 수 있다.
    2.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요구되는 응대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히고, 상황에 맞는 실전형 대화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3.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 제안부터 설득까지 이어지는 상담 과정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맞춤형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다.
    4. 디지털 채널, 콘텐츠 기획, 디스플레이 전략을 유기적으로 활용하여 매장 내 구매 유도 환경을 효과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
    5. 인사, 재고, 매출 성과 관리 등 매장 운영의 전 과정을 분석하고 실행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5% 반영 총  100점 / 55% 반영 100점 / 4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5400 112860 100320 5016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세일즈 마인드셋 다지기
    2차시 세일즈 자긍심과 목표의식 키우기
    3차시 고객경험 중심 세일즈 전략 이해하기
    4차시 고객경험 중심 세일즈 전략 실행하기
    5차시 브랜드 차별화 전략 수립하기
    6차시 고객응대 기본 익히기
    7차시 전화 고객 응대 익히기
    8차시 이미지와 매너 다듬기
    9차시 고객 니즈 파악과 제품 설계하기
    10차시 공감 대화법 실천하기
    11차시 이점 중심으로 제안하기
    12차시 설득이 필요한 고객 응대하기 ①
    13차시 설득이 필요한 고객 응대하기 ②
    14차시 세일즈 마무리와 사후관리하기
    15차시 고객관리 전략 익히기
    16차시 성과를 내는 세일즈 감각 키우기
    17차시 판매촉진 전략 이해하기 ①
    18차시 판매촉진 전략 이해하기 ②
    19차시 디지털 채널 판매촉진 실행하기
    20차시 SNS 활용 판매촉진 실행하기
    21차시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①
    22차시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②
    23차시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③
    24차시 인사 운영 전략 세우기
    25차시 매입·재고 관리 전략 세우기
    26차시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①
    27차시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②
    28차시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③
    29차시 PDCA 실행 전략 세우기
    30차시 판매성과 분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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