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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 전략

  • 카테고리직무교육/영업
  • 차시수30 차시
  • 시간30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매장 경영과 판매 전략을 고객 중심 사고와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으로 수립하여, 매출 증대와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는 데 중점을 둔다.
  • 교육대상
    1. 체계적인 매장의 운영과 세일즈 성과 향상을 실현하고자 하는 모든 판매업 종사자
    2. 고객 중심의 사고와 판매 기술, 공간 기획 등 학습 내용을 현장에 적용하여 매장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 교육목표
    1. 매장 경영과 판매의 핵심 원리를 이해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경쟁력 있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2. 고객 중심의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의 행동과 심리를 분석하고, 이를 활용한 상품 설명 및 판매 기술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3. 공간, 분위기, 고객 경험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매장의 매출 증대와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극대화할 수 있다.
    4. 비즈니스 마인드와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매장 경영과 브랜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5% 반영 총  100점 / 55% 반영 100점 / 4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5400 112860 100320 5016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잘 되는 매장의 기본
    2차시 고객이 찾아오는 공간 만들기
    3차시 똑소리 나게! 상품 매입부터 재고 관리까지
    4차시 프로페셔널한 이미지 메이킹의 기술
    5차시 고객 행동을 읽는 심리적 접근
    6차시 센스 있게 맞이하고, 매너 있게 소통하기
    7차시 한 끗 차이로 통하는 비즈니스 스킬
    8차시 고객 니즈를 제대로 읽는 사람이 이긴다!
    9차시 팔리는 상품 설명의 결정적 포인트, 고객 리딩
    10차시 팔리는 상품 설명의 숨은 공식, 가치 팔기
    11차시 엣지(edge) 있는 상품 설명의 완성 1
    12차시 엣지(edge) 있는 상품 설명의 완성 2
    13차시 매장 분위기와 공간 심리 이해하기
    14차시 디스플레이 점검이 매출을 바꾼다
    15차시 매장 진열과 연출의 모든 것
    16차시 디스플레이 관리가 매장 경쟁력을 높인다
    17차시 세일즈를 움직이는 판매촉진 기획
    18차시 판매촉진 타기팅과 효과적인 홍보 전략
    19차시 마음 문을 두드리는 스토리 마케팅
    20차시 망설임을 기회로! 판매를 확정하는 심리 기술
    21차시 성과를 내는 조직 운영과 인사 관리
    22차시 고객의 감각을 자극하는 매장 운영
    23차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 서비스
    24차시 고객 관리의 차이, 매장의 성과를 바꾼다
    25차시 관계를 지속하는 우수고객 관리의 기술
    26차시 성공을 부르는 세일즈 마인드셋
    27차시 매출 흐름을 읽고 전략 세우기
    28차시 보이지 않는 욕구를 충족시키는 판매 심리 전략
    29차시 지속 가능한 매장 경영, 전략과 분석의 힘
    30차시 효율적인 매장 경영, 프로세스로 완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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