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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부터 Z까지 매장관리의 모든것

  • 카테고리직무교육/마케팅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본 과정은 상품의 특성과 매장의 배치와 구조를 분석하여 나아가 상품의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매장영업 및 경영까지 매장의 전반적인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 교육대상
    판매직 종사자
  • 교육목표
    매장영업를 위한 주요 관리기법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매장영업를 위한 주요 세일즈 스킬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매장 마케팅을 위한 주요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다.
    매장 경영실적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5% 반영 총  100점 / 55% 반영 100점 / 4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7780 79002 70224 35112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1. 매장영업 이해 - 1) 세일즈의 이해
    2차시 1. 매장영업 이해 - 2) 정보시대와 매장판매
    3차시 2. 매장영업 기본 - 1) 자사 매장 특성 분석
    4차시 2. 매장영업 기본 - 2) 자사 상품 특성 분석
    5차시 2. 매장영업 기본 - 3) 상품 체험 개발 방법
    6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1) 매장 판매 사전 준비
    7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2) 고객 니즈 파악하기
    8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3) 상품 설명 방법
    9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4) 상품 판매 확정하기
    10차시 3. 매장영업 스킬 - 5) 성공하는 판매의 법칙
    11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1) 상품 및 재고 관리
    12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2) 가격정책 및 가격관리
    13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3) 고객관계관리 및 CRM
    14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4) 매장 프로모션
    15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5) 매장 디스플레이
    16차시 4. 매장 마케팅 전략 - 6) 신유통
    17차시 5. 인력 및 조직관리
    18차시 6. 영업 및 매출 관리
    19차시 7. 매장 경영 기획 - 1) 매장 경영 분석
    20차시 7. 매장 경영 기획 - 2) 상권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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